먼저 개발자 세션에서 두번째 발표한 Silverlight Networking 발표자료를 공유 합니다.

발표할 때 사용한 PPT

소스코드


실버라이트는 세미나 때 말씀드린 WebClient 말고도 강력한 WCF를 지원하고 소켓도 지원을 합니다. 20분 분량으로는 너무 많아서 소개를 못 시켜드렸는데 기회가 있으면 꼭 소개를 시켜드릴께요. 샘플 코드에서 동영상을 WebClient로 다운 받아서 MediaElement로 플레이한 샘플이 있는데요. 이렇게 하면 파일을 다 다운 받은 다음에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별로 좋지 않은 방법 입니다. MediaElement에 관련 메서드와 속성, 이벤트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공유한 내용이 실버라이트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제가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을 준비한다고 세미나 준비를 소홀히 했었습니다. 훈스닷넷 수배자 명단에 오르기도 했지요. 하지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준비를 했고 쉽고 간단하지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전달해 드린 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DevDays2008도 온라인에서 하는 마당에 추운날씨에도 훈스닷넷의 오프라인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의 열정에 감사드리고 저와 함께 한국에 실버라이트의 확산을 위해서 그리고 쓸만한 서비스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함께 노력했으면 합니다.

세미나때 사진 공유 합니다. 이런 사진들 재미있어요. 이것도 추억이라고 ...

<아마 실버라이트 스터디 모임일 꺼에요. 화이팅>

 
<새로나온 실버라이트2 책입니다>

<디스트릭트가 제공한 경품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열띤 토론>

<도한님과 거의 코스프레 의상을 맞춰입으신 선구님과 미연님>

 
<세미나 최고의 인기... 공도님의 쪼커>

<이런 기회가 없죠. 기념촬영>

<기념 촬영들 ... 길버트님, MS 김영욱 차장님, 공도님, MS 유현경 차장님, 동진님 >

모두 좋으신 분들 ... 항상 감사합니다.

WRITTEN BY
ONESTONE

트랙백  0 , 댓글  6개가 달렸습니다.
  1. 야 멋지다..
    정말 참석하고 싶었는데..
    정말 훈스닷넷 시샵님 및 기타 강사님들 수고하신
    흔적이 절실히 느껴집니다.
  2. 감사합니다.. ^^
    열공하겠습니다.. ^^
  3. 제가 절 보면 왜 여자같을까요 -_-;
    정말이지 여자로 태어났다면 양귀비만큼 우리나라를 후릴 자신이 ;;;
secret